실제 공격력 | 대검/태도 (4.8) |
한손검/쌍검 (1.4) |
해머/수렵적 (5.2) |
랜스/건랜스 (2.3) |
보우건/활 (1.2) |
50 | 240 | 70 | 260 | 115 | 60 |
60 | 288 | 84 | 312 | 138 | 72 |
70 | 336 | 98 | 364 | 161 | 84 |
80 | 384 | 112 | 416 | 184 | 96 |
90 | 432 | 126 | 468 | 207 | 108 |
100 | 480 | 140 | 520 | 230 | 120 |
110 | 528 | 154 | 572 | 253 | 132 |
120 | 576 | 168 | 624 | 276 | 144 |
130 | 624 | 182 | 676 | 299 | 156 |
140 | 672 | 196 | 728 | 322 | 168 |
150 | 720 | 210 | 780 | 345 | 180 |
160 | 768 | 224 | 832 | 368 | 192 |
170 | 816 | 238 | 884 | 391 | 204 |
180 | 864 | 252 | 936 | 414 | 216 |
190 | 912 | 266 | 988 | 437 | 228 |
200 | 960 | 280 | 1040 | 460 | 240 |
210 | 1008 | 294 | 1092 | 483 | 252 |
220 | 1056 | 308 | 1144 | 506 | 264 |
230 | 1104 | 322 | 1196 | 529 | 276 |
240 | 1152 | 336 | 1248 | 552 | 288 |
250 | 1200 | 350 | 1300 | 575 | 300 |
260 | 1248 | 364 | 1352 | 598 | 312 |
270 | 1296 | 378 | 1404 | 621 | 324 |
280 | 1344 | 392 | 1456 | 644 | 336 |
290 | 1392 | 406 | 1508 | 667 | 348 |
300 | 1440 | 420 | 1560 | 690 | 360 |
310 | 1488 | 434 | 1612 | 713 | 372 |
320 | 1536 | 448 | 1664 | 736 | 384 |
330 | 1584 | 462 | 1716 | 759 | 396 |
340 | 1632 | 476 | 1768 | 782 | 408 |
350 | 1680 | 490 | 1820 | 805 | 420 |
360 | 1728 | 504 | 1872 | 828 | 432 |
370 | 1776 | 518 | 1924 | 851 | 444 |
380 | 1824 | 532 | 1976 | 874 | 456 |
390 | 1872 | 546 | 2028 | 897 | 468 |
400 | 1920 | 560 | 2080 | 920 | 480 |
http://wizeweb.net/mhp2gcalc/
일웹에서 떠돌아다니는 무기배율 정보를 참고하여, 동급 무기를 알아보기 위해 표를 작성함. (포터블 2G 기준임)
무기 보정 (물리)
= 무기의 실제 공격력 수치에 아래 배율을 곱함
- 한손검 패시브 : 1.12
- 대검 차지 [1/2/3] : 1.1 / 1.2 / 1.3
- 태도 연기 게이지 MAX : 1.12
- 랜스 타격 판정 : 0.72
- 랜스 돌진 [참격/타격] : 1.12 / 0.81
- 건랜스 패시브 : 0.97
- 활 차지 [1/2/3/4] : 0.4 / 1.0 / 1.5 / 1.7
무기 보정 (속성)
= 게임상에 표시되는 무기의 속성치에서 10%만큼만 실제 사용되는 속성치. 실제 속성치에 아래의 배율을 곱함
- 쌍검 속성 : 0.7
- 활 차지 [1/2/3/4] : 0.7 / 0.85 / 1.0/ 1.125
댓글 없음:
댓글 쓰기